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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정효진 (Jeong, Hyojin)

     

    연수연구원

    경영관 A동 330-6호

    jeonghj@pusan.ac.kr

    학력

     

    • 경북대학교 경영학박사(마케팅전공)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2025.08

    관심분야

     

    Consumer Behavior

    Self-Conscious Emotions

    Wellness and Tourism Marketing

    학술지 발표

     

    정효진, 고사랑 & 문선정 (2024). "지각된 가치와 친숙성이 웰니스 관광 태도 및 관광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: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적용", 관광진흥연구,      12(4), 77-100.

    ◾ 장희영정효진 & 김재진 (2015). "패션 매장 VMD의 인지차원이 소비자의 감전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", 경영연구, 30(3), 427-452.

    ◾ Jeong, Hyo-jin and Dong-Mo Koo* (2015). “Combined effects of valence and attributes of e-WON on consumer judgment for message and product: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community type”, Ineternet Research25(1), 2-29.

    ◾ Jeong, Hyo-jin and Dong-Mo Koo* (2015). “Voulunteering as a mechanism to reduce guilt over purchasing luxury items”, Journal of Product &   Brand Management24(7), 758-769.

    ◾ 정효진, 구동모(2014). "도덕적 허가 효과: 자원봉사와 사치제품 구매 정당화". 마케팅논집, 22(4), 105-129.

    ◾ 정효진, 구동모 & 윤복만 (2014). "온라인 사용 후기 유형에 따른 정보 유용성 및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: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유형과 자기 감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". 마케팅관리연구, 19(1), 109-131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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